영진전문대, 2017 WACS 코리아 푸드트렌드페어 전원 수상
상태바
영진전문대, 2017 WACS 코리아 푸드트렌드페어 전원 수상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10.0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WACS 코리아 푸드트렌드페어에서 입상한 영진전문대 글로벌조리반 학생들과 김동인 지도교수와 함께 한 모습. <사진=영진전문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영진전문대학은 9일 재학생들이 최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7 WACS(World Association of Chefs’ Societies) 코리아 푸드트렌드페어’에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영진전문대 국제관광계열 글로벌조리반은 지난달 24일과 25일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이승열, 이수용 학생(1년)이 조리 전시 메인 3종목에 참가해 은메달을 수상하고 안호진, 김근표 학생(1년)이 에피타이저 4종목에서 동메달을 차지했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은 코리아 푸드트렌드페어는 세계조리사회연맹에서 인증하는 조리대회로 국내외 조리사와 대학생 등 1천 670명이 참가했다.

이종남 국제관광조리계열부장(교수)은 “소수의 신입생으로 국제적인 실력을 갖춘 정예화된 인재를 양성해 전원 해외로 취업하도록 교육에 매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입상이 비록 미약하지만 도약을 위한 첫발을 내딛은데 의미를 둔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전문대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문조리인 양성을 목표로 30명 정원의 글로벌조리반을 올해 신설해 시설을 갖춘 실습실에서 호텔 양식을 위주로 한 교육, 한식과 일식도 겸비하는 교육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