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2017 Summer Style Awards Korea, 팀블랙보노 주니어 '황진수' 피트니스 모델 우승
상태바
2017 Summer Style Awards Korea, 팀블랙보노 주니어 '황진수' 피트니스 모델 우승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7.10.07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블랙보노 주니어 황진수(가운데)./사진ⓒ9XG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지난 달 24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K아트홀에서 열린 SSA(summer style awards)대회에서 팀블랙보노 주니어 황진수가 피트니스모델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일주일 뒤인 9월 30일, 피트니스스타(KBS 아레나홀) 대회에서도 스포츠모델부분에서 2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팀보노 홍영기는 머슬매니아 스포츠모델부분 2위 SSA 3위, 팀블랙보노주니어 곽근모는 스포츠모델부분 나란히 4위에 올랐다.

선수들은 모두 자신은 물론 피트니스 선수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는 일도 게을리하지 않았다. 현역 트레이너로 근무중인 팀블랙보노 주니어(bbj)는 시합준비 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법과 이론적인 부분도 함께 훈련하여 더 나은 트레이너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팀블랙보노 주니어 황진수./사진ⓒ9XG

한편 황진수는 "무대 위에 올라가기 전까지에 과정들은 정말 말하기 힘들 정도로 힘들고 괴로웠는데 막상 무대 위에 오르는 순간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설렘과 말로 표현하지 못할 감정을 느꼈다. 무대를 경험해보니 더 잘하고 싶고 무대에 오르는 게 목표가 아닌 무대 위에 나 황진수를 표현하고 싶어졌고 황진수라는 사람을 꼭 알리고 싶어졌다. 무엇보다 무대 뒤에서 같은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선수들과 서로 응원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서로 전해주는 것도 너무 행복했다. 앞으로의 목표는 피트니스모델로써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