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달콤한 원수' 박은혜, 대본 보는 모습도 빛나는 미모 "이런 40대는 반칙"
상태바
'달콤한 원수' 박은혜, 대본 보는 모습도 빛나는 미모 "이런 40대는 반칙"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은혜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달콤한 원수'에 출연 중인 박은혜의 일상이 새삼 화제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달콤한 원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에 출연 중인 박은혜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박은혜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연히 들어온 카페에는 너무나 맛있는 베이글과 차와.. 내가 좋아하는 비까지 보이고있엉~~~ 오늘 저녁 중요한 미팅을 위해 미리미리 대본 보기~~^^#박은혜 #카페 #경리단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혜는 카페에 앉아 대본을 보고 있다. 특히 일상도 화보로 만드는 미모와 남다른 분위기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은혜 너무 좋아(hbloo***)" "보기좋아요 ㅎㅎㅎ(hbeho**)"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혜는 는 매주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에서 오달님 역으로 출연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