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공장직영 할인매장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30일 오픈
상태바
원목가구 공장직영 할인매장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30일 오픈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2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원목가구 공장에서 가구디자인부터 제작,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하는 경기권 최대 원목가구 할인매장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이 오픈을 앞당긴다.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은 추석 연휴 전에 친환경원목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 요청이 많아 오는 30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우드올렌스는 경기 북부권 김포가구단지 본점과 경기 남부권 용인 오포가구단지에서 진입이 편리한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이 자리 잡게 됐다. 이에 보다 빠르고 정확한 A/S를 제공할 수 있게 되는 등 품질 좋은 원목가구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은 신규 오픈 기념 사은품으로 ‘여성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경품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다이슨 청소기 ‘V8 앱솔루트 플러스’를 총 3팀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가구상품권 10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을 방문, 가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팀당 1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진열상품 및 TV 협찬상품에 대해 50% 할인해 판매하는 ‘50% 슈퍼 할인전’ 이벤트도 진행, 고품질 친환경원목가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상품권 및 25만원 상당의 가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수원동탄 지역 배송 시 10월 한 달 동안 제품 수량과 관계없이 1회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추석특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해 5% 할인이 적용되며, 무통장입금 결제 시 추가 3% 할인이 적용된다. 이 가간에는은 원목식탁, 원목침대, 가죽소파, 침대매트리스 구매 시 별도 사은품도 증정된다.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시에는 50% 특가로 수입 명품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에서는 우드올렌스 오픈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추석특전 이벤트를 중복 할인적용 받을 수 있다. 문의사항은 김포 본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