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8 (금)
합리적으로 가성비 높은 골드이사 포장이사 서비스 인기 많아
상태바
합리적으로 가성비 높은 골드이사 포장이사 서비스 인기 많아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10.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가을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포장이사 업계에서는 손 없는 날 등 특정일의 경우, 예약이 일찌감치 마감되고 있다.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 역시 조급한 마음에 이사업체의 광고와 가격정보만 보고 무턱대고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주의가 요구된다.

이사업계 관계자는 “포장이사 업체에 대한 부족한 정보 또는 한정적인 정보나 광고만으로 잘못 선택해 과도한 요금 지불 등 여러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며 “전문성, 가성비, 친절도 등 객관적 정보를 올바르게 파악하고 선택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소비자는 정보의 바다 속에서 처음부터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를 선택하는 것이 어렵기만 하다. 포장이사 업체의 입장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나날이 까다로워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포장이사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여간 쉽지 많은 않다.

이런 가운데 최근 전문성과 친절함을 겸비한 포장이사로 가성비까지 좋아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가 맞춤형 포장이사 서비스를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합리적으로 충족시켜주는 포장이사 전문업체로써 골드이사는 체계적인 프리미엄 포장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포장이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전문 포장 서비스에 중점을 둔다.

그 일환으로 가구 및 가전제품 이사전용 포장지사용, 침대 매트리스 전용 패키징, 욕실 및 신발장 분리 포장, 냉장고 물품 아이스박스 포장, 유리그릇 등 파손 위험성 높은 제품은 특수 에어캡 사용 등 각 품목에 맞는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포장이사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골드이사는 전문 포장 이후 클리닝 서비스까지 직원이 직접 진행해 편의성도 높였다. 크리닝 과정을 통해 냉장고, 싱크대, 가스렌지 등 찌든 때를 제거하고 입주 후 필요한 스팀청소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골드포장이사는 손 하나 댈 것 없는 완벽한 ‘Door to door’서비스를 제공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이 모든 과정을 전국 어디서든 동일하게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전문성과 신뢰도 향상에 집중하고 있는 골드포장이사는 까다로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포장이사 전문업체로써 성장하고 있다. 이에 지난 2016년에는 서울시 표창업체로도 선정돼 그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골드이사는 서울 및 경기권 대부분의 포장이사는 본사 팀이 직접 책임제로 진행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다. 지방 역시 각 지역별로 현장노하우와 신뢰도가 높은 곳을 선별해 연합으로 운영하며 ‘본점의 운영방침’을 그대로 수행한다. 

이는 전문성을 중시하는 골드포장이사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 평가 받는다. 전국 모든 지점이 동일하게 본점의 운영방침을 수행하는 골드이사 포장이사 진행 시,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이사시스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골드이사 직원은 일용직과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0% 정직원으로 구성된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골드이사는 전문성 및 편의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포장이사 프로세서뿐 아니라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지금도 체계적인 포장이사 서비스를 구현하며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골드이사의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이사 전문업체의 도움이 절실하며 물건과 집기류 마다 다른 포장재와 다른 포장방법이 필요해 전문업체가 아닌 이상 진행이 수월하지 않다”며 “이사부터 청소까지 신뢰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고자 노력하는 골드이사를 고객들이 먼저 알고 인정해줘서 입소문을 타는 것 같아 보람차다”고 설명했다.

 

장신영 기자 wootj3@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