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구매고객 대상 다이슨 청소기 증정 이벤트
상태바
모던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구매고객 대상 다이슨 청소기 증정 이벤트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10.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추첨을 통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매월 1명을 선정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증정하는 고객 특별 감사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베니시모 소파는 모던한 디자인, 최상의 소재, 최고의 장인기술로 오래도록 편안하고 아름다운 소파를 제작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8월 론칭 이후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고자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더 좋은 제품과 이벤트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거실 가구 중 소파는 가장 중요한 가구이다. 소파는 공간을 나눌 수 있는 도구가 되기도 하고, 휴식을 취하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이 되기도 한다. 용도에 따라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 카우치 소파, 코너형 소파를 고를 수 있고 필요에 따라 기능성 패브릭소파, 가죽소파로 선택할 수 있다.

이에 자코모소파, 펜다소파 등 유명브랜드도 가죽소파 이외에 기능성 패브릭 소파도 함께 취급하고 있으며 베니시모소파 또한 이태리가죽소파, 통가죽 소파 이외에도 물로 모든 오염이 지워지는 이지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 20여 종 소파를 제작 생산하고 있다

또한 모든 소파를 베니시모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니시모 쇼룸위치는 일산 가구단지, 운정 가구단지에서 10분 떨어져 있어 접근이 쉬우며 전화로 사전예약하고 방문할 경우 5% 추가할인 이벤트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한편 베니시모 쇼룸은 전국적으로 확산할 예정으로 부산, 천안, 광주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기타사항은 베니시모 홈페이지, 전화문의, 쇼룸 방문을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