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21:47 (목)
달인투자클럽, 집중관리 VVIP 서비스 실시
상태바
달인투자클럽, 집중관리 VVIP 서비스 실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9.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주식투자의 성공을 견인하는 달인투자클럽이 집중관리 VVIP 서비스를 실시한다.

달인투자클럽의 VVIP 서비스는 철저한 책임관리제 서비스로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한다. 동시에 고객의 투자성향, 투자목적, 자산, 노후 등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한 뒤 꾸준한 수익을 내기 위한 솔루션을 제시해 맞춤형 이윤창출을 돕는다.

메신저와 문자로 매수, 매도, 시황브리핑 실시간 소통을 통해 더욱 확실하게 주식달인의 도움을 받는 것도 가능해진다. 기존의 일방향적인 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주식 전문가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주식 증권 매매의 확고한 파트너십을 형성할 수 있다.

고급 혜택이 부여되는 VVIP 회원은 개별 포트폴리오를 집중적으로 구성해 각종 개인자산관리 서비스 및 달인의 비법을 전수하는 투자가 진행돼 투자금이 큰 고액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초심자 및 신규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달인투자클럽은 2017년 상반기 회원가입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선착순으로 VIP 무료체험을 기존 3일에서 5일로 연장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종목추천이 무료로 2일 더 추가됨으로써 최적화된 정보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달인만의 특화된 상품인 1인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솔루션이 운영돼 체계적인 운용 솔루션 시스템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달인투자클럽 관계자는 “어느 분야에도 그렇듯 주식에도 전문가가 되기 위한 ‘1만 시간의 법칙’이 적용된다”며 “1만 시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주식 달인들이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칙매매와 정확한 타이밍에 의해 고객들의 수익을 실현시켜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개인투자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달인투자클럽의이용 후기 및 자세한 정보는 ‘달인투자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