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32 (수)
꾸준한 식단 관리 특급 도우미, 닭가슴살∙샐러드 정기배송 서비스
상태바
꾸준한 식단 관리 특급 도우미, 닭가슴살∙샐러드 정기배송 서비스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9.2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식단조절은 다이어트의 8할이라고 할 만큼 중요하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식단조절에 실패하고 이것이 다이어트의 실패로 이어진다. 

식단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 중 하나는 지방이나 나트륨, 탄수화물이 적은 다이어트 식단이 입에 안 맞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꾸준히 챙겨 먹지 못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특히 샐러드의 경우에는 한꺼번에 많은 양을 사다 놓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신선도가 떨어지고 보관이 어렵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계속 구매하는 부지런함이 필요하다. 구매를 잊거나 바빠서 놓치면 꾸준한 다이어트 식단에 제동이 걸린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간편식품 브랜드 아임웰이 고객들의 꾸준한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해 4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요일을 지정해서 주문하면 매주 해당 요일에 하루 한끼씩 주 6일분량의 제품이 배송된다. 일주일 내내 다이어트 식단을 챙겨 먹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일주일의 하루는 쉬어 가는 구성이다. 

또한 아임닭∙아임웰은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 전문 영양사의 자문을 받아 닭가슴살 제품과 샐러드 제품을 섞어서 메뉴를 구성했다. 기호에 따라 샐러드 종류, 닭가슴살팩∙큐브∙소시지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더 든든한 식단을 원하는 사람을 위해 건강 간식인 군고구마도 선택지에 포함됐다. 

아임닭∙아임웰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주 주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식단 조절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상품을 정기배송 서비스에 포함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에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