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영어 노베이스를 위한 강좌 추천 “이현아의 쌩기초영어”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영어 노베이스를 위한 강좌 추천 “이현아의 쌩기초영어”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영어 기초가 부족해 경찰공무원 영어과목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 7월 론칭한 ‘이현아의 How-Why 쌩기초 영어’ 강좌가 화제다.

공무원 영어 시험은 약 65% 과락률로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힘들어하는 과목이라 볼 수 있다. 이현아의 쌩기초영어는 다른 기초 강의도 어려운 수험생들이나, 영어 과락의 아픔이 있는 수험생 등 영어에 대한 기초를 잡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강좌다.

특히 이 강의는 암기보다 이해중심 강의로 유명하다. 수험생들이 헷갈리는 이유를 제시, 이해를 돕는 역할을 한다. 또 매주 1회 20문제씩 주간테스트를 진행해 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보완해야 할 부분을 알려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현아의 쌩기초 영어는 중학교 2학년에서 3학년 수준의 문법을 벗어나지 않는 강의로 영어 기초가 없는 수험생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강좌”라며 “영어 기초를 탄탄히 잡아줄 뿐만 아니라 전 영역 순환 수업을 통해 성적 향상까지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직영 경찰공무원 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하철역 5분 이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과 1:1 맞춤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개강한 2018년 시험 대비 ‘2018 올 뉴 단기합격반’은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기출문제풀이 △핵심요약 △동형모의고사 △파이널로 구성돼 에듀윌의 노하우가 담긴 전문 과정으로 운영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