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확대채용 전담반 “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확대채용 전담반 “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까지 9급공무원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확대채용전담반’을 운영 중이다.

9급공무원 확대채용전담반은 수강료 환급 외에도, 2018년 시험 불합격 시 수강 기간 1년 더 추가 연장 및 행정직군 필기시험과 면접 대비 전 강좌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싶은 수험생 및 초시생들을 위해 공무원시험 첫 시작 입문강의인 국어, 영어, 한국사 ‘필수과목 프리스쿨’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종 합격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면접 강좌를 지원한다.

에듀윌 9급공무원 확대채용전담반은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회계직, 관세직, 검찰직/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직렬에 대비가 가능하다.

또 수험생들은 에듀윌만의 프리미엄 학습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도 이용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은 독한 계획, 독한 관리, 독한 수강, 독한 경쟁 등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학습 목표와 계획을 24시간 관리해준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확대채용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오는 17일까지 접수한다.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시험을 치르고 난 뒤 조정점수가 반영된 상세한 성적 분석으로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행정직과 사회복지직 직렬을 구분해 신청할 수 있으며, 국어, 영어, 한국사와 같은 필수과목은 물론 사회, 과학, 수학,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사회복지학 개론 등의 선택과목도 접수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