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성남∙대전∙해운대학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성남∙대전∙해운대학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공인중개사 경기 성남학원대전학원, 부산해운대학원 오픈을 기념해 ‘공인중개사 학원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학원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는 지난달 4일부터 성남학원이 오픈하는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며, SNS에 에듀윌 홈페이지의 학원 오픈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세 곳 학원은 10월부터 11월 중에 문을 열 계획이며,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로 우수한 접근성으로 인해 공인중개사 학원 수강을 원했던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정년에 관계없이 일을 할 수 있다는 이유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연령에 불문하고 자격증 취득률도 높아졌으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이나 합격방법, 시험일정 등의 정보를 얻기 위해 학원 수강 역시 증가하고 있다”면서 “에듀윌 직영학원 오픈은 해당 지역 수험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이어 “직영학원의 장점은 우수한 교수진부터 퀄리티 높은 커리큘럼, 최상의 학원 시설 등으로 수강생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에듀윌 직영학원은 차별화를 위해 고객서비스를 강화했다. 대표적으로 전문 상담튜터의 체계적 학습코칭시스템과 전문 교수진의 1:1 학습상담 등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KRI한국기록원은 국내 최고 기록을 검증하고 수집해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하는 공식인증기관으로 공신력을 자랑한다.

에듀윌 직영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외에도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전기기사 등의 다양한 직영학원 역시 운영 중이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