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라이브 클래스 “생생한 현장의 치열함 그대로”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라이브 클래스 “생생한 현장의 치열함 그대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현장 강의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를 선보여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라이브 클래스’는 수험생들이 에듀윌 직영 학원이 진행하는 전 강좌의 실시간 라이브를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학원 수강생과 동일하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강의 서비스다.

에듀윌 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현장감있는 정규 강좌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공무원 온라인 평생회원반 구매 회원에 한해 제공되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온라인으로만 강좌를 수강하는 수험생들 중 실제 현장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라며 “실강생과 경쟁하는 듯한 느낌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어 학습의지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현재 공무원 시험을 위한 각종 커리큘럼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평생회원반 및 공무원 확대채용 정책에 맞춘 확대채용전담반 등 수강생들이 원하는 목표, 기간, 혜택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100% 직영으로 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지하철역 5분 이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직영학원에서는 9급공무원 행정직, 직렬, 하는 일, 경쟁률, 면접, 채용, 자격사항 등 다양한 1:1 상담이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