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예스24 관련분야 판매 1위 등극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예스24 관련분야 판매 1위 등극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1차 세트’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최신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반영한 해당 교재는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종합적 사고 학습이 가능해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추천 받은 바 있다.

먼저 부동산학개론 과목은 과거의 기출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해 출제될 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출제 빈도가 높은 공인중개사 문제를 다양하게 수록했다. 혼동하기 쉬운 부분을 다수 수록했고, 함정 부분을 문제화해 용이성을 기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경우 시험출제확률이 높은 중요한 쟁점들을 빠짐없이 문제화했으며, 판례문제를 집중적으로 배치했다. 여기에 박스형 문제를 대폭 도입해 수험생들이 어떠한 문제가 출제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풀어나갈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또 기출 OX문제를 수록했고, 공인중개사 학습 세부전략 수립을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팁을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전 추석 연휴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이 기간에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풀어본다면 28회 공인중개사 합격에 다다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외에도 기출문제집, 실전모의고사, 핵심요약집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선보이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제도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수업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