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 일라이트 클렌징폼 29일 출시
상태바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 일라이트 클렌징폼 29일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9.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주)더스킨팩토리(공동대표 김민웅, 윤영민)의 프리미엄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에서 이달 29일 ‘울트라마이크로휩 일라이트 클렌징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쿤달은 자연에서 유래한 추출물을 활용해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로, 처음 트리트먼트 케어 제품에서 출발하여 샴푸, 바디케어 제품 등 그 범위를 확장하였으며 현재는 폼클렌징까지 출시하게 된 것이다.

쿤달에서 새롭게 선보일 폼클렌징은 미세한 입자가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26가지의 자연유래 꽃, 잎추출수가 함유되어 있으며, 풍부한 마이크로 버블로 저자극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울트라마이크로휩은 모공과 각질,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은은한 진주향이 담긴 제품이다.

쿤달의 울트라마이크로휩 일라이트 클렌징폼에 사용된 일라이트는 음이온 원적외선을 방출하고, 미네랄 함유량이 풍부하다. 또한 유해물질 흡착, 향균작용에 뛰어나 피부노화 방지, 노폐물 배출, 각종 유해물질 제거 등에 효과적이다.

울트라마이크로휩 일라이트 클렌징폼은 일라이트 제조 특허 기술을 받았으며, 자연유래 성분인 알로에베라잎, 유칼립투스, 마치현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현상이 없고 촉촉함을 유지한다.

쿤달 관계자는 “일라이트 클랜징폼은 평소 각질관리를 잘 하지 않거나 피지관리가 안 되는 경우, 모공이 넓은 편이거나 저자극 세안으로 충분한 수분감을 유지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일 폼클렌징 역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하였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성분만 사용하고, 취향에 맞는 다양한 향기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쿤달 제품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