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맞춤형 웹솔루션 홈페이지 제작,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상태바
맞춤형 웹솔루션 홈페이지 제작, 에이디커뮤니케이션
  • 박세영 기자
  • 승인 2017.09.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세영 기자] 중고차 거래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허위 매물, 과장 광고로 인한 피해 사례가 급격히 늘어 소비자들은 더욱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를 찾기 위한 인터넷 검색이 한창이다. 이에 따라 정확하고 발 빠른 정보를 통해 실속 있는 소비경향을 보이는 잠재고객을 사로잡을 만한 중고차 홈페이지 제작이 영업성과를 좌우하는 핵심 매체로 평가되고 있다.

관련 업계에서는 투명한 중고차 거래 질서 확립에 앞장설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고는 싶지만 고가의 투자비용과 긴 제작시간이 그 길을 가로막음에 결국 포기하고 마는 선택을 하게 된다. 보다 정확하고 발 빠른 정보제공을 위해 하루빨리 중고차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없는걸까.

이로 인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맞춤형 중고차 웹솔루션’을 판매 중이다. 이는 대규모에서 소규모까지 중고차 홈페이지 제작을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는 해답으로 제시된다.

‘맞춤형 중고차 웹솔루션’은 다양한 매물을 국산차, 수입차, 제조사, 모델, 등급, 연식, 주행거리, 가격 등에 따라 손쉽게 분류하고 검색할 수 있는 차량 매물찾기 기능, 딜러를 위한 딜러전용 관리자 모드, 허위매물 근절을 위한 매물상태 진단기록 기능 등 수십가지 기능을 기업에 특색에 따라 100% 맞춤형으로 개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는 중고차 구매자, 판매자 양측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토대가 된다.

추천 및 최신 매물, 지도 검색, 채팅 기능, 푸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이 모두 연동돼 실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맞춤형 자동차 웹솔루션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중고차 웹솔루션을 개발한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2008년부터 본격적인 에이전시 시장에 뛰어들어 현재까지 약 2000건의 홈페이지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도메인 및 호스팅 구입비용/유지보수 서비스 지원, 모바일 사이트 무료제작, 블로그 디자인 무료제작의 추가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제조, 웨딩, 의료, 학회, 부동산, 금융, 건설, 언론, 요식, 레저, 농업, 예술 등 다양한 업종의 웹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박세영 기자 storybad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