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48 (목)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 부산 남포본점 9월 29일 오픈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 부산 남포본점 9월 29일 오픈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9.2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가 부산 부산시 중구 비프광장로 롯데시네마 영풍문고 건물 2층 남포동에 9월 29일 오픈한다. 

북카페 심심푸리는 해당 지역 내에서도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고 문화시설이 인접해 있어, 오픈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지역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편안한 휴식문화공간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만화와 카페를 결합한 신개념 문화공간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 북카페심심푸리의 만화카페는 앉아서도 누워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좌석구조 그리고 모던카페테리아스타일의 세련되고 편안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아늑한 공간 덕분에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인데다. 남녀노소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공간을 위해 노력한 흔적이 곳곳에 묻어난다. 각 좌석마다 콘센트를 비치하고 또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만화책뿐만 아니라 순정, 코믹, 웹툰, 로맨스소설, 잡지, 여행가이드, DC, 마블, 어린이도서 등등 다양한 도서 구색을 갖추고 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만화에 맛있는 카페음료와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간식과 베이커리까지 있어 시간을 보내기에 여념이 없이 좋은 공간이다.

북카페 심심푸리는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도 만족 할 수 있도록 부담스러운 만화카페창업비용을 절감해주기 위해 본사차원에서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교육비와 가맹비, 물류보증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한시적으로 로열티도 무료지원을 해주고 있다. 또 오픈에 필요한 소품이니 집기 등을 일체 지원해 주기에 번거로운 준비과정을 생략 할 수 있다. 

또 만화카페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또한 초보창업자에게 부족한 노하우 부분까지도 30년 이상의 만화 창업 전문가가 본점 직접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세한 부분까지도 노하우를 전해줘 부족한 부분의 고민도 해결이 가능하다.

스마트한 상권분석을 통해 선정한 입지조건과 함께 실내 매장 운영인 만큼 계절 및 날씨 상관없이 성수기, 비수기 구분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 등의 판매수익도 기대 할 수 있다.

북카페 심심푸리는 부산 남포 본점 외에도 대구 현풍점, 구미 진평점, 창원 본점, 서울 목동점, 화성 향남점, 통영 무전점 등 전국에 다양한 매장을 오픈하였고, 가까운 시일 내에 대전 가수원점, 충북 증평점, 동래점 등이 오픈예정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