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20:51 (화)
달인투자클럽, “어렵지 않은 주식투자 문화 만들어나갈 것”
상태바
달인투자클럽, “어렵지 않은 주식투자 문화 만들어나갈 것”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9.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주식투자 전문기업 ‘달인투자클럽’이 바쁜 직장인을 위해 주식 전문가 집단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달인투자클럽은 2012년 개인사업자 증권정보제공 블로그를 설립하면서 출범했다. 2014년에는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변경하였고, 현재까지 JRD 경제연구소 개인투자자 심리분석 연구를 진행하는 한편 각 증권사와 업무제휴 중이다. 자동매매프로그램 합작 개발과 공동 급등주 시스템을 개발하며 개인투자자를 위한 관리시스템 및 투자자문의 패러다임을 위한 연구개발을 진행 중이다.

달인투자클럽은 회원들의 조건과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도모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뛰어난 가성비의 수익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1인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솔루션은 달인만의 특화된 상품으로, 체계적인 운용 솔루션 시스템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고객의 투자성향, 투자목적, 자산, 노후 등의 상황을 충실히 파악하여 보다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정보력을 바탕으로 각 금융권내의 전문가인 주식의 달인들과 함께 자산, 투자성향과 상황에 맞춘 맞춤형 포토폴리오가 구성된다. 더욱 신뢰감 있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 나가는 달인투자클럽은 주식문의, 유사투자자문, 종목상담 등 각 분야에 최적화된 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어렵지 않은 주식, 쉽게 할 수 있는 재테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달인투자클럽은 무엇보다 주식과 투자에 대한 고객의 심리적 장벽을 허물고자 노력하고 있다. 달인투자클럽의 한 관계자는 “주식을 재테크의 하나로 여기며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싶은 것이 우리의 최종적인 목표”라고 설명했다.

주식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객 이윤 창출이다. 전문적인 경력과 노하우, 최적화된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달인투자클럽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정확하고 효율적인 주식투자비법을 전달하며,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달인들이 실제 고객들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이익 실현의 각종 사례와 이용후기는 ‘달인투자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