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공고-(사)인천광역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산학교류 협약식 실시
상태바
부천공고-(사)인천광역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산학교류 협약식 실시
  • 민준홍 기자
  • 승인 2017.09.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민준홍 기자] 2017년 9월 26일(화) 부천공업고등학교(교장 김문환)는 (사)인천광역시자동차검사조합(이사장 배종국)과 산학교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산학연계 업무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증진의 기회마련과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운영,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취업맞춤반 운영지원 등 직업교육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상호 지원 업무협약식이다.

이 행사에서 부천공업고등학교 김문환 교장은 “현재 부천공업고등학교의 학생은 다양한 현장실습 교육을 통하여 바른 인성과 실무능력을 갖춘 산업체에 적합한 인재로 성장 중”임을 강조하면서, “기업에서 학생들에게 알맞은 눈높이 교육과 꿈을 키워갈 수 있는 비전을 심어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은 형식적으로 체결된 협약이 아닌 지속적인 관계를 통하여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언제든지 채용 가능하도록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사)인천광역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배종국 이사장은 “(사)인천광역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은 기업간 창조적인 교류활동을 통하여 다른 기술과 지식을 체계적으로 융합하는 단체 임을 강조하며 뛰어난 기술력에 비해 구인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사에게 이번 산학교류 협약은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부천공업고등학교장(김문환), (사)인천광역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이사장(배종국) 및 기획실장(유시학), 총무팀장(이동현), 총무팀장(이동현), 지도팀장(김용원)과 자동차관련 교원들이 함께했다.

민준홍 기자 8220kns@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