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54 (목)
시력회복운동기(Personal Scope-EX), WISCOR사와 남아공 수출 MOU 체결
상태바
시력회복운동기(Personal Scope-EX), WISCOR사와 남아공 수출 MOU 체결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7.09.2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아이존(대표 장석종)은 지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도 프라가티 마이단 전시장에서 진행된 인도 뉴델리 한국우수상품전(이하 뉴델리 한국 상품전)에 참가해 WISCOR사와 남아프리카공화국 수출 MOU를 체결했다.

이번 뉴델리 한국 상품전에는 삼성, 현대 등 대기업뿐만 아니라 110여개의 중소기업도 참가해 한국 상품의 우수성을 인도시장에 선보였으며 시력회복운동기를 개발 및 생산하는 아이존도 참가해 인도 현지 기업과 서남아시아 및 아프리카 기업들을 상대로 수출상담회 및 참관객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아이존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건강관리제품을 유통하는 WISCOR사와 수출상담을 진행했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진출과 관련해 200만불 상당의 눈운동기구 수출 MOU를 체결하게 됐다. 그 외에도 인도 및 서남아시아 바이어들과 350만불 상당의 수출 상담을 진행하는 성과를 올려 현지시장 진출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우리 눈은 자율 신경계로 이뤄져있어 운동과 관리가 어려우며 눈을 위, 아래, 좌, 우로 움직이는 단순 안구운동과 눈 마사지가 알려진 것이 전부이지만 눈은 복합적인 운동이 이뤄져야만 눈운동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눈을 관리할 수 있다.

아이존의 시력회복운동기(Personal Scope-EX)는 마사지와 단순안구운동뿐만 아니라 혼자서는 하기 힘든 명암운동, 원근교대응시운동, 초점운동 등 복합적인 눈 운동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아이존의 대표가 개발한 눈 운동 프로그램이 내장된 눈 운동기구다.

또한 근시, 원시, 난시, 노안, 안구건조를 갖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정상시력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도 남녀노소 누구나 기구만 착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시력을 유지 및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스마트폰, 태플릿PC, 노트북, TV등 밝고 가깝고 작은 것을 보는 생활의 연속으로 눈이 혹사당해 시력저하가 되는 현대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눈에 필요한 모든 운동을 복합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국립대학교 교수가 체육학적 임상을 통해 임상결과를 한국체육교육학회지에 발표했으며 SBS 아이디어 하우머치에 소개 검증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웰빙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캐나다 국제발명혁신전 최고대상, 미국, 러시아, 중국, 폴란드, 대만 국제발명전에서 금상, 스위스 국제발명전 은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한민국 우수상품이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