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프로게이머 출신 청년문화포럼 황희두 회장, Global Leaders Club 포럼에서 게임관련 특강 실시
상태바
프로게이머 출신 청년문화포럼 황희두 회장, Global Leaders Club 포럼에서 게임관련 특강 실시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7.09.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의 중인 청년문화포럼 황희두 회장<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지난 15일, 강남 토즈카페에서 진행된 Global Leaders Club 포럼에서 前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 황희두 회장이 게임관련 생애 첫 특강을 마쳤다.

'게임 속에서 배운 인생의 지혜'를 주제로 진행된 강의는 게임에 빠진 동기, 프로게이머가 된 후 느낀 점, 게임 속에서 배운 인생, 학부모님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 등으로 진행되었다.

본 강연을 마친 청년문화포럼 황희두 회장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가 도래한 이 시대에도 여전히 게임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아 무척 아쉽다. 공부 외의 게임의 길에서도 충분히 인생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리고 싶으며, 선수 시절 게임에 더 미치지 못했던 점을 후회한다. 그래도 무언가에 미쳤던 경험 속에서 인생의 지혜를 배웠다고 생각하여 무척이나 행복하다." 라고 밝혔다.

한편, 청년문화포럼 황희두 회장은 프로게이머를 은퇴한 후 네이버TV 열린사람들의 국도형 PD와 함께 미개인(美開人) 등에 출연하며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슬로건의 청년문화포럼을 설립하였으며, 최근에는 열암 송정희 선생에게 '靑道'라는 호를 받았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