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NCS 채용, 에듀윌 교재로 ‘3일끝장’
상태바
한국전력공사 NCS 채용, 에듀윌 교재로 ‘3일끝장’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2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한국전력공사 및 한국수력원자력 등 9개 전력 공기업 신규 채용 인원이 확정됐다. 오는 26일 합동 채용박람회가 개최되며, 지난해보다 약 10%정도 늘어난 채용 규모를 발표해 많은 취준생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주요 공기업 채용에서 NCS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많은 취준생들에게 단기간 집중 학습이 가능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의 ‘KEPCO 한국전력공사 NCS 3일끝장’이 화제다.

에듀윌의 2017 하반기 에듀윌 KEPCO 한국전력공사 NCS 3일끝장 교재는 2017년 4월 시행된 한국전력공사 필기평가 유형이 완벽히 반영돼 수험생들이 필요한 내용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CS 유형을 최대한 반영했으며, 모든 직렬에서 공통적으로 시험 보는 영역을 비롯해 직렬별로 달라지는 선택 영역 문제도 수록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가장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대비할 수 있다. 또 실제 시험과 가까운 모의고사 4회분도 제공된다.

실제 교재를 이용한 한 수험생은 “필요한 것만 담긴 가성비 갑 NCS 교재”라면서 “3일 만에 끝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한 달 만에 끝내는 ‘NCS 대비반’을 운영, 공기업별 핵심이론과 문제풀이 강좌를 제공한다. NCS를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지 모르거나 NCS 맞춤 공부법을 익히고 싶은 취준생들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으로 NCS 10가지 유형을 완벽히 분석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