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30일 오픈…원목가구&다이슨청소기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30일 오픈…원목가구&다이슨청소기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경기권 최대 친환경원목가구 공장을 운영해온 우드올렌스(대표 조혜진)가 오는 30일 수원동탄가구단지 내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우드올렌스는 김포 본점과 함께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수원동탄가구단지점으로 단순히 판매점을 넓히는 수준을 넘어 폭 넓은 A/S망 구축을 통해 보다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우드올렌스는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오픈 기념 사은품으로 ‘이벤트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다이슨 청소기 ‘V8 앱솔루트 플러스’를 총 3팀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가구상품권 10만원권과 3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 오픈 이후에도 수원동탄가구단지점에 방문,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팀당 1개씩 제공한다.

우드올렌스는 AA등급 이상의 공인된 천연 원목으로 제작하고, 독일에서 수입한 AURO(아우로) 천연오일로 마감한 원목가구패키지 상품이 강점인 브랜드로 고무나무 제품은 기본이고 하드우드 중에서도 가장 단단한 북미산 FAS등급의 레드오크 원목을 사용한 오크 원목침대, FAS등급 북미산 월넛 원목을 사용한 월넛 원목거실장, 나뭇결이 촘촘하고 따뜻한 색감으로 특히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은 엘더 원목거실장 등을 비롯한 인기 품목을 수원동탄가구단지점에서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천연 원목으로 제작된 다양한 디자인의 품질 좋은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다.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가구를 제작하는 가구공장이 매장(김포 본점)과 함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맞춤제작상담이 가능하고, 소비자가 각자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으며, 목재 및 컬러 변경도 자유롭다”며 “독일에서 까다로운 인증을 통과한 헤펠레社 아우로(AURO) 천연오일을 사용해 마감하기 때문에 새집증후군이나 아토피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가구를 들였을 때 속이 울렁거리거나 머리가 아픈 부작용도 없다”고 전했다. 이어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 인근 소비자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하나 둘 들어오고 있다”면서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드올렌스는 가구공장에서 직판하는 유통시스템으로 친환경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입소문이 났으며, 특히 40년 동안 원목가구를 제조해온 아버지와 가구 및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한 두 남매가 함께 의기투합하여 만든 가업승계 브랜드이기도 하다. 품질기간 3년, A/S기간 15년이라는 확실한 사후관리시스템과 매장 앞의 제작공장 현장을 공개하여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40년의 공장직영 노하우를 살려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 수종, 사이즈 및 컬러까지 100%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원가를 부풀리고, 높은 할인율을 책정하는 ‘눈 가리고 아웅’식 영업이 아닌, 가격 자체에 불필요한 거품이 없어 할인율이 높지 않아도 가성비가 높다는 평이다.

김포가구단지 본점에서도 오픈 이벤트 날짜에 맞춰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드올렌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대표번호 등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