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런닝맨' 전소민, 엉뚱발랄 대신 설레는 키스 직전 스틸 눈길
상태바
'런닝맨' 전소민, 엉뚱발랄 대신 설레는 키스 직전 스틸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2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전소민이 하석진과 키스 일보 직전의 스틸컷이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런닝맨' '전소민'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런닝맨' 에 출연 중인 전소민이 하석진과의 키스 일보 직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이 다시 주목 받고 있는 것. 전소민은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김다현 역으로 열연하며 이재인 역의 하석진과 호흡을 맞췄다.

'1%의 어떤 것' 4회 방송에서 이재인과 김다현은 데이트 후 쏟아지는 소나기에 한 우산을 쓰고 걸어가며 핑크빛 로맨스를 형성했다. 이어 두 사람의 키스 3초 전 현장이 공개됐다.

이 장면에서 재인은 다현의 집에서 양봉업자를 위협하는 꿀 눈빛으로 다현을 그윽하게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금방이라도 닿을 듯 아슬아슬한 거리는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잔뜩 깨우고 있다. 

더불어 재인의 얼굴이 가까이 다가올수록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다현의 얼굴이 보는 이들마저 두근케 했다. 특히 두 사람은 3회 만에 '열쇠고리 키스'를 탄생시키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했었기에 더욱 설렘을 유발했다.

한편 전소민은 SBS '런닝맨'의 멤버로 출연해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