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로드FC '쿵푸팬더' 아오르꺼러, 정준하-윤형빈과 인증샷 눈길 "꽉 찼다"
상태바
로드FC '쿵푸팬더' 아오르꺼러, 정준하-윤형빈과 인증샷 눈길 "꽉 찼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23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드FC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로드FC '쿵푸팬더' 아오르꺼러와 개그맨 정준하, 윤형빈의 '꽉찬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로드FC'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로드FC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오르꺼러와 격투버라이어티 '겁없는 녀석들'에 출연자인 정준하, 윤형빈의 '꽉찬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아오르꺼러는 윤형빈이 종합격투기 파이터로 소속되어 있는 ROAD FC(로드FC)에서 활동하는 무제한급 파이터다. 23일 개최되는 ROAD FC 대회 출전을 위해 한국에 머무르고 있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오르꺼러는 '겁 없는 녀석들' 촬영 소식을 듣고 관심을 보이며 촬영장을 방문했다. 아오르꺼러는 촬영 현장에서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하는 모델 한혜진, 정준하, 이특, 윤형빈 등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종합격투기 경기 출전 경험이 있는 윤형빈과 종합격투기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어 많은 대화가 오고갔다. 이들의 대화를 지켜보던 정준하는 아오르꺼러가 출전하는 대회의 직관을 약속하며 승리를 기원했다.

한편 '겁 없는 녀석들 ROAD to a dream'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으로,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ROAD 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방송인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 중인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