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꽃길' 이동진·김지연, "박지성·김민지부터 기성용·한혜진까지, 운동선수와 연예인 커플" 화제 등극
상태바
'꽃길' 이동진·김지연, "박지성·김민지부터 기성용·한혜진까지, 운동선수와 연예인 커플" 화제 등극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22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혜진 SNS/배성재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펜싱선수 김지연과 배우 이동진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22일 김지연과 이동진이 화촉을 올린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김지연·이동진과 더불어 운동선수·연예인 커플들이 재조명된 것.

한혜진‧기성용 부부는 지난 2013년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같은 해 7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기성용과 한혜진은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

이듬해인 2014년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지난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를 이룬 주역 중 한 명인 박지성은 뛰어난 실력과 성실함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바 있다.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결혼 또한 많은 이의 관심과 축하 속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결혼 후 1년 4개월 만에 예쁜 딸을 얻었다. 

박지성은 김민지 전 아나운서 출산 당시 자신의 SNS를 통해 산모와 딸에 대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김지연과 이동진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