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심선아 원장 "풋앤바디테라피의 전문 관리로 건강한 아름다움 가꾸자"
상태바
[인터뷰] 심선아 원장 "풋앤바디테라피의 전문 관리로 건강한 아름다움 가꾸자"
  • 정차원 기자
  • 승인 2017.09.2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차원 기자] 과거에는 페이스, 바디 관리라고 하면 미용과 다이어트만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전문 관리 프로그램의 성장과 새로운 과학기술이 미용 업계에도 접목되면서 이제는 건강을 위한 관리 프로그램들이 소개되고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잘못된 생활 패턴으로 인해 만성 피로와 만성 통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은 잠시나마 휴식의 시간을 갖고 내 몸을 새롭게 리셋할 수 있는 공간이 바로 테라피 관리샵이다.

광주에 이미 2곳의 지점을 두고 있는 ‘풋앤바디테라피’는 아로마 테라피를 이용한 전신 관리로 사랑받아온 곳이다. ‘풋앤바디테라피’ 심선아 원장은 2호점을 오픈하면서 최근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바이오포톤을 광주 마사지샵 최초로 들여왔다. 체온관리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오포톤은 2008년 개발된 신 물질을 이용한 기기로 건강, 미용, 다이어트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풋앤바디테라피’ 심선아 원장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곳만의 관리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광주 광천동 풋앤바디테라피 심선아 원장

▲풋앤바디테라피의 시작이 궁금하다.

20대 시절에는 간호사로 근무를 했다. 30대가 되면서 헤어, 미용, 피부 관리에 관심이 생겨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그러다보니 현재 11년 째 미용업계에 종사하게 되었다. ‘풋앤바디테라피’를 시작하기 전에는 저만의 노하우와 경험을 쌓기 위해 노력해왔다. 의학에 있어서 전문 지식이 있다는 장점을 살려 고객들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게 맞는 테라피 관리를 할 수 있었다.

2012년 처음 ‘풋앤바디테라피’를 오픈하면서 저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로그램을 갖추었다. 10년 가까이 운영을 하면서 최근에는 교육에 매진하고 있다. 2016년 2호점을 오픈하면서 좀 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바이오포톤을 들여오게 되었다. 이제 관리를 받는 것은 단순히 겉으로 보여지는 아름다움을 위한 것에서 나아가 건강한 삶을 위해 관리를 받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런 분들의 니즈에 맞춘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대인들의 고질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고 들었다.

저희 ‘풋앤바디테라피’를 찾는 고객들은 젊은 층부터 4,50대 까지 다양하다. 단골 고객들의 경우 몸이 좋지 않아 처음 이곳을 방문하셨다가 오랜 시간 동안 저희를 찾는 분들이다. 2, 30대 젊은 층들의 경우 잘못된 생활 패턴으로 인해 목, 어깨, 허리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다. 특히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승모근이 굳어지면서 목, 어깨 통증뿐만 아니라 피부까지도 영향을 받는다. 마사지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목, 어깨 통증이다.

광천동 피부관리샵 풋앤바디테라피 실내 전경

또 최근에는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신다. 그런 분들에게는 발마사지를 권해드린다. 우리의 발바닥에는 인체의 축소판과 같은 혈점들이 모여 있다. 혈점을 자극하면 몸 전체 기의 흐름이 좋아지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불면증을 완화 시킬 수 있다. 임산부들 역시 부종으로 인해 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다. 요즘에는 산전, 산후 관리가 하나의 필수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저희를 찾으신다. 특히나 아로마테라피와 함께 바이오포톤 관리를 받으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실상 바이오포톤 하나만으로도 얼굴 혈색이 좋아질 수 있다. 요즘 같은 환절기의 경우 각질 관리가 필수다. 대부분이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만 바이오포톤을 이용하면 자연스럽게 각질 관리가 되면서 피부톤이 살아난다.

▲바이오포톤 마포점 강다연 원장의 조언과 도움이 컸다고 들었다.

통증관리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경우 일반적인 마사지샵이나 병원에서도 해결하지 못하는 부분들이 분명 있다. 이는 몸의 면역력을 높여줌으로써 완화 시킬 수 있는데, 포톤에 처음 관심을 가지게 된 것도 그러한 이유 때문이었다. 바이오포톤 마포점 강다연 원장은 이미 여러 임상을 통해 그 효능을 확인한바 있어 바이오포톤 도입에 확신을 주었다.

바이오 포톤은 다이아몬드와 백금을 나노화 시켜 PDP라는 신물질을 이용해 인체에 유익한 생육광선을 방사한다. 이를 통해 몸 전체에 온도를 높이고, 면역력을 5배 보강할 수 있다. 특히나 내장 비만이 있는 분들은 대부분 순환이 잘 되지 않고, 손발이 찬 경우가 많다. 바이이포톤을 통해 혈관 관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미용과 건강 모두를 지킬 수 있는 관리다.

바이오포톤 도입 후 운영되는 모습

특히 최근에는 잘못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건강을 염려하는 분들이 많다. 꾸준히 운동을 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힘든 것이 사실이다. 그러다보면 체력이 떨어진다. 저희 ‘풋앤바디테라피’를 찾는 분들 중에서는 여러 차례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오히려 건강을 해친 분들이 오셔서 좋은 효과를 보고 계신다.

삶에 활력이 있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들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이야말로 현대인들이 원하는 관리의 최종 목적이 될 것이다. 수많은 마사지 샵들이 생기고 다양한 이미용 제품들이 소개되지만 결국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은 고객의 신뢰를 얻는 곳이다. 오랜 시간 고객들의 신뢰 속에서 성장해 온 ‘풋앤바디테라피’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해 본다.

정차원 기자 2kter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