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제4회 평생학습 박람회 설명회 및 학습관 강사교육 개최
상태바
경산시, 제4회 평생학습 박람회 설명회 및 학습관 강사교육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7.09.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교육관계자 150여명이 참석
사진=KNS뉴스통신 안승환 기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는 지난 21일 오후 4시 30분 경산시여성회관 강당에서 최영조 경산시장, 최덕수 시의회의장, 이천수 의원등 관내 평생교육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경산시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 설명회 및 학습관 강사교육을 개최했다.

박람회 설명회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4회 경산시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박람회 추진사항을 설명하고 협조사항을 안내했다.

학습관 강사교육은 평생교육 현장의 일선의 학습관 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시민에게 질 높은 교육 제공의 열의를 다시금 확립하고자 여성․문화회관 및 읍면동 학습관 소속 강사를 대상으로 학습관 운영방향을 설명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우리시 15개 읍면동 전역에서 이루어지는 읍면동학습관을 비롯하여 대학과 복지시설 등 57개 평생교육기관․시설에서 평생교육 진흥을 위해 만전을 기하여 노력한 덕분에 시민 누구나 일상학습이 가능한 평생학습도시가 실현될 수 있었다. 도내에서도 우수한 평생학습도시가 될 수 있었다."며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다가올 추석인사를 전하고 "다가올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를 철저히 준비하고 그간에 갈고닦은 기량을 밝휘하여 성공적인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안승환 기자 ash374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