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31 (금)
광주전남 중소기업 CEO, 목포 대양산단 입주 관심 보여
상태바
광주전남 중소기업 CEO, 목포 대양산단 입주 관심 보여
  • 조완동 기자
  • 승인 2017.09.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 광주전남 중소기업 CEO포럼서 세일즈 행정 펼쳐
▶박홍률 목포시장은 22일 신안비치호텔에서 개최된 한국경영혁신 중소연합회 광주전남지회가 지역 중소기업 CEO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포럼에 참가해 목포대양산단 홍보에 대해 세일즈 행정을 펼쳤다.<사진=목포시>

[KNS뉴스통신=조완동 기자] 전남 목포시는 광주전남 지역 중소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포럼에서 대양산단 홍보 활동에 따른 세일즈 행정을 펼쳤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회장 김보곤)는 22일 신안비치호텔에서 글로벌 역량강화와 기업인간의 교류증진을 위한 포럼을 개최했다.

연합회는 매년 포럼을 개최 중 목포지역에서는 이번이 처음으로 중소기업 대표이사와 전남 서남권 은행지점장 등 70여명이 참석해 개최한 포럼에 목포시는 대양산단에 대한 세일즈를 전개했다.

포럼 설명회를 통해 대양산단이 중소기업지원 특별지원 지역으로 지정돼 입주 기업이 직접 생산하는 물품을 제한경쟁입찰 및 수의계약으로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 등을 특별히 강조했다.

시는 이번 포럼 설명회는 경영과 행정의 어려움 등을 서로 공감하며,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통해 중소기업 관계자들도 대양산단 입주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박홍률 시장은 “목포는 최근 해상케이블카 설치사업을 시작해 앞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탈바꿈하고 있다. 대양산단에 입주하는 업체에게는 기업인 눈높이에 맞는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완동 기자 jwd874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