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7, 지금 이 시기에 '딱'... '청귤' 베이스 프룻티 메뉴 선보여
상태바
C27, 지금 이 시기에 '딱'... '청귤' 베이스 프룻티 메뉴 선보여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9.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전문점 ‘C27’이 가을을 맞아 폴라보노이드 성분이 노란귤의 10배에 달하는 수퍼과일 청귤을 베이스로 한 시즌음료 '청귤프룻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C27의 가을 신메뉴 청귤은 제주에서 자라 제철을 맞은 청귤을 사용하기 때문에 풍부하고 신선한 맛을 낸다. 청귤은 폴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을 뿐만 아니라 펙틴, 카로티노이드 성분도 풍부하다. 또 비타민 A/C도 다량 함유돼 노화방지, 면역력증가, 감기예방 등에 효과적이다.

특히 체중조절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C27이 새로 선보인 ‘크림슨펀치’는 크랜베리, 체리, 히비스커스, 사과, 오렌지 등이 믹스돼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인기허브차로 비타민C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철을 맞은 청귤이 함유돼 노카페인 허브티로 재탄생됐다.

또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오렌지향 등을 부드러운 홍차와 블렌딩해 열대과일의 독특한 풍미와 맛을 유니크하게 표현한 블렌딩 홍차로 유명한 트로피칼블랙티에 청귤이 들어간 ‘프리미엄블랙티’도 선보였다.

C27 관계자는 "프리미엄티는 커피와 함께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라며 "프리미엄티와 제철과일 청귤이 만난 프룻티로 건강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27은 27가지 치즈케이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 가로수길, 홍대 인기 케이크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최근에는 고급스러운 금빛 장식이 돋보이는 포크볼펜 MD 상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