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프리미엄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 '아카시아 모링가' 신향 출시
상태바
프리미엄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 '아카시아 모링가' 신향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9.2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주)더스킨팩토리(공동대표 김민웅, 윤영민)의 프리미엄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에서 아카시아 모링가 신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쿤달은 자체적인 기술력, 그리고 자연에서 유래한 추출물을 배합 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온라인에서는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업체 측에 따르면 출시 1주년인 9월 온라인 판매량 80만 개 돌파를 기록했으며, 쿠팡에서 헤어,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쿤달에서 9월에 새롭게 출시한 아카시아 모링가 향은 아카시아꽃과 모링가꽃향의 배합으로 만들어진 향기이다. 신비롭고 우아한 꽃향기로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쿤달 헤어케어 라인은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오일 등 모발 개선 효과를 가진 26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손상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LPP 미세단백질 입자가 함유돼 더욱 건강한 모발관리를 할 수 있다.

쿤달 바디라인은 자연 유래 성분과 함께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에 좋은 성분을 포함했다. 또한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0종류 이상의 시그니처 향기로 만족감을 주고 있다.

쿤달 관계자는 “쿤달 브랜드 출시 후 매달 새로운 향기가 출시되고 있으며, 현재 올리브영 170개 매장 입점,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입점 등의 쾌거를 달성했다”며 “앞으로 더욱 새로운 제품,신향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쿤달의 신향 아카시아모링가는 메이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