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인기가수 김혜연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건강치아관리’ 홍보대사로 발탁
상태바
인기가수 김혜연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건강치아관리’ 홍보대사로 발탁
  • 김규용 기자
  • 승인 2017.09.2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용 기자] 트로트계의 여왕, 행사의 카리스마 여왕으로 불리며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가수 김혜연이 바쁜 활동을 이어 나가며 초가을을 맞이하며 전국에서 열리는 행사에 0순위로 섭외를 받으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내고 있다.

가수 김혜연은 최근에는 신곡 ‘아싸! 내 사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주)이엘메디텍이 진행하는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의 건강 홍보대사로 20일 발탁이 되어 ‘건강한 치아 관리’에 대한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인기 가수 김혜연은 “절친 오빠인 권영찬씨에게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건강한 치아 관리’ 홍보대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듣고 네 아이의 엄마로써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서 홍보대사를 수락했다”고 전했다.

인기가수 김혜연은 방송활동과 함께 가을 행사의 여왕으로 전국 투어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씨는 방송활동 외에도 다양한 사업에도 진출하며, (주)게으른농사꾼의 이사로 활동하며 ‘농사왕’이라는 브랜드를 오는 22일 KT덕소지점에서 론칭식을 갖는다.

인기가수 김혜연은 최근 로얄호텔에서 아기사랑 두 번째 콘서트를 갖으며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아기사랑 콘서트'는 백혈병으로 투병하고 있는 아이들이나 선천성 장애로 태어난 아이들, 미혼모, 고아원에서 생활하는 소외된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 주는 사랑의 콘서트이다.

지난해에는 가수 조항조, 한혜진, 박주희, 배우 원기준 개그우먼 김지선 등이 재능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하며 사랑을 나눴다. 가수 김혜연은 지난 2003년 제10회 대한민국 연예예술대상 여자가수상을 시작으로 2004년 제 6회 한국예술실연자대상 공로상, SBS 가요대전 트로트부분상을 수상한바 있다.

김혜연의 걸쭉한 입담은 그녀를 가수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 오락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토크 프로그램의 단골로 등장하며 주부로써의 입장도 대변을 하는 입담 좋은 가수로도 통한다. 

이엘메디텍의 이도훈 대표이사는 “인기가수 김혜연씨의 열렬한 팬으로써 이번 건강한 치아관리 캠페인 홍보대사 수락을 해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가수 김혜연이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이엘메디텍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전문기업이다.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했다.

이엘메디텍은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치과 그룹으로 유명한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가족의 치아’를 책임진다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병원에서 환자들을 치료한 임상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치아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해 내고 있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최근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이엘메디텍은 기능성 건강 치약 7종과 함께 ‘투스화이트닝’ 치아 미백키트 및 치아건강기능식품 ‘28탁’도 함께 출시했다. 정제형과 과립형 두 가지로 출시된 28탁은 치주질환을 억제하는 유산균과 독소를 해독하는 트레할로스, 기타 해조칼슘 및 비타민 D,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치아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이엘메디텍은 이엘치과병원과 함께 기부 및 장학금 기탁, 선교사 지원 등의 선행으로 사회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도훈 대표는 지난 연말 대전광역시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광역시 교육감으로부터 한밭교육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도훈 이엘메디텍 대표는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며 “치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28탁은 미국 바이어의 제의가 이어지고 있어 수출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성 금메달리스트는 이멜메디텍의 홍보대사 발탁과 함께 한국 쇼트트랙의 발전을 위해서 후진을 양성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금메달리스트 스타강사로 대기업과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강연 초청을 받으며 ‘2017 하반기 꿈에 대한 희망과 목표에 대한 비젼’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김규용 기자 kgysta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