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6 (금)
은퇴 선언한 아무로 나미에 언급, 노을 "아무로 나미에 공연 초대됐지만..." 안타까운 사연 눈길
상태바
은퇴 선언한 아무로 나미에 언급, 노을 "아무로 나미에 공연 초대됐지만..." 안타까운 사연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21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아무로 나미에 은퇴 선언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노을이 아무로 나미에에 대해 언급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노을은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에 아무로 나미에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노을 멤버들은 "1집 이후 2집 앨범을 냈을 때 일본의 톱가수 아무로 나미에의 내한 콘서트 공연에 초대된 적이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노을 멤버들은 "아무로 나미에가 비와 합동 공연을 펼치는 큰 무대로 연습을 수도 없이했지만 공연 당일 행사가 딜레이 돼 무대에 서지 못하고 예정돼 있던 다음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고 전했다
 
노을 멤버들은 다음 행사에 대해 "몇몇 어르신들이 계신 가운데 비 내리는 야시장에서 진행된 라디오 공개 방송이었다"며 "진흙 바닥무대에서 공연을 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