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의회-W병원, 주민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대구 달성군의회-W병원, 주민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 조형주 기자
  • 승인 2017.09.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성군의회와 W병원은 20일 달성군 주민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달성군의회>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대구 달성군의회(의장 하용하)와 W병원(병원장 우상현)은 20일 달성군의회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달성군 주민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건강수명 100세 시대를 맞아 상호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 지역 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하용하 의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달성군민을 위한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건강증진 계획을 수립하고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보건의식을 함양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양 기관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의미 있는 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부외과·미세수술 관련 질환의 치료로 전국적·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W병원은 지역 응급의료기관 및 대구메디시티 의료관광 선도기관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기관단체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양질의 의료서비스 실천으로 사회공헌사업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 2월 우상현 병원장의 집도로 국내 처음이자 의료선진국 일본에서도 성공하지 못한 팔 이식수술을 성공하여 대구의료기술을 세계 널리 알리는데 공헌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_oo@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