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카페 쏘유, 전문 로스터리샵으로 인기
상태바
양평카페 쏘유, 전문 로스터리샵으로 인기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9.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경기도 양평에 자리 잡은 쏘유카페(SOYOU cafe)가 전문 로스터리샵으로 가족, 커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로스터리샵은 매장에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로, 매일매일 신선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쏘유카페는 커피 외에도 쏘유만의 레시피로 직접 제조한 음료와 제과, 샐러드, 파스타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는 쏘유커피와 나른한 오후, 오렌지 환타지, 고구마라떼, 산딸기라떼, 생과일주스, 인삼주스, 자몽리얼주스 등이다.

쏘유카페 정다은 대표는 "쏘유는 시중에서 맛보기 힘든 쏘유만의 음료를 만든다"며 "예를 들면 고구마를 직접 삶아 라떼나 빙수 재료로 사용하고, 과일 청을 직접 담가 티나 에이드 재료로 사용하는 등 쏘유를 찾는 많은 가족과 커플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쏘유카페는 커피나 음료 외에 자연경관과 인테리어가 아름다워 양평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카페를 둘러싼 푸른 자연과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카페를 찾은 한 방문객은 "한화 리조트 인근에 있어 우연히 방문하게 됐는데, 커피 맛과 인테리어 모두 만족스러웠다"며 "특히 매장에 진열된 백년이상 된 커피머신과 빈티지 소품 등이 인상적이었다. 옥상데크와 카페 입구의 화단도 일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쏘유카페는 데이트, 나들이를 위해 카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금요일 영화를 상영한다. 영화상영은 카페 2층에서 하며, 우천으로 인해 상영 취소 시 맥주 10% 할인으로 대신한다. 쏘유카페는 경기도 양평 마유산로에 위치해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