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응원 이벤트 ‘대한항공이 쏜다 시즌3’ 진행
상태바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응원 이벤트 ‘대한항공이 쏜다 시즌3’ 진행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9.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제일 많은 학교 학생들에게 커피와 츄러스 등 간식 제공
이벤트 전경.<사진=대한항공>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대한항공은 20일 홍익대학교에서 2017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응원 이벤트 ‘대한항공이 쏜다 시즌3’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이 쏜다 시즌3’ 이벤트는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참가자를 제일 많은 학교를 찾아가 커피와 츄러스를 나눠주는 행사로, 지난 7월 31일부터 9월 10일까지 공모전 참가자가 제일 많은 학교인 홍익대학교가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됐다.

이벤트 전경.<사진=대한항공>

이날 이벤트에서 대한항공은 홍익대학교 학생 300명에게 커피와 츄러스를 나눠줬다. 학생들은 대한항공의 푸드트럭에 모여 이벤트 당첨의 기쁨을 나누며 간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공모전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들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숨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대한항공의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비행기, 아트가 되다’라는 슬로건 하에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휴학생포함) 및 대학원생(석사과정)을 대상으로 4개 디자인 일반 부문(Visual, Space, Product, Apparel)과 더불어 올해 새롭게 추가된 특별 부문인 캘리그라피(Calligraphy)로 나뉘어 진다. 최근 취미 생활로 각광을 받고 있는 캘리그라피는 디자인 비전공자들도 쉽게 참여 기회가 제공됐다. 두 부문 모두 최대 2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일반 부문은 개인 또는 4인 이하로 팀을 구성할 수 있고 특별 부문은 개인만 참여 가능해 총 284개팀이 346개 작품으로 참가했다.

지난 7월 31일부터 9월 10일까지 제출된 작품들이 심사를 거쳐 지난 18일부터 시작해 오는 10월 11일까지 본선 심사를 받게 된다.

최종 수상자는 10월 3주차에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 예정이며, 영예의 대상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그리고 대한항공 취항 동남아/일본/중국 노선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2매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사진 공모전’을 비롯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요람인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우리나라 문화 및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