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실경수상뮤지컬 '이몽룡'공연
상태바
봉화군,실경수상뮤지컬 '이몽룡'공연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7.09.1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봉화군이 주최하고 세계유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실경수상뮤지컬 ‘이몽룡’이 9월 22~23일 이틀 간 저녁 8시부터 봉화군 봉화읍 내성천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실경수상뮤지컬 ‘이몽룡’은 조선 청백리 계서 성이성 선생의 생가가 위치한 봉화군에서 이몽룡 테마사업의 일환으로 이몽룡의 실제 모델인 성이성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지역주민들에게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자는 의도에서 기획되었으며, 올해 처음 막을 올리는 만큼 그 기대감이 크다.

주인공 이몽룡 역은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 조유신이 연기하며, 춘향 역에는 실경가무극 ‘퇴계연가’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의정이 열연을 펼치며, 봉화군 경북인터넷고등학교 학생 27여명이 출연하여 지역민이 함께하는 뜻 깊은 참여형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실경수상뮤지컬이라는 장점을 최대한 살려, 가을밤 봉화군의 정취와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고, 예술적인 무대를 연출함으로써, 관객 분들께 잊지 못할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락 봉화군 문화관광과장은 “계서 성이성 선생의 자취를 살려, 이번 공연을 열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춘향전의 러브스토리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웃음, 그리고 감동을 선사해줄 이몽룡 뮤지컬을 보러 오셔서, 가을밤! 잊지 못할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미옥 기자 kns3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