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회원반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회원반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회원반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7일까지 합격할 때까지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에 대한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고졸 평생회원반, 중졸/고졸 평생회원반을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다.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한국사, 도덕 과목을 합격할 때까지 무한대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기회다.

총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에듀윌 만의 검정고시 합격 풀케어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철저한 학습을 지원하며, 2017년 시험 경향을 분석한 내용을 반영한 2018년 시험대비 최신 강좌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새롭게 출제되는 경향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영어 수학 기초특강을 제공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어 기초가 필요한 수험생부터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과정이다. 실제 시험 환경과 난이도로 진행되는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도 응시할 수 있어 수험생들은 시험 전 자신의 실력 점검은 물론 실전 감각을 살릴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고졸검정고시 합격핵심총정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관련 부문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도서는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뽑은 키워드로 핵심이론만 수록했으며, 2017년 새 교육과정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과목별로 구성해 700문제를 수록했기 때문에 단기간에 철저히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제격이다. 구매는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인기 온라인서점 및 에듀윌 도서몰에서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