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청년창업팀 ‘위머스트크리에이트’, 우수 아이디어상 수상
상태바
광명시 청년창업팀 ‘위머스트크리에이트’, 우수 아이디어상 수상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9.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어와 직접 계약 및 사업진행 등 성과 인정받아
광명시 청년창업팀인 위머스트크리에이트가 청년의 날 아이디어마켓에 참가해 우수아이디어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지난 2일 국회 잔디마당에서 열린 청년의 날 아이디어 마켓 모습.<사진제공=광명시>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소속의 청년창업팀 위머스트크리에이트(대표 최영호)가 대한민국 청년의 날 아이디어마켓에 참가해 우수아이디어상을 수상했다.

‘청년의 날’은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청년과 미래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미래창조과학부, 네이버 등이 후원한 행사로 사회적 문제 해결, 청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날이다.

‘위머스트크리에이트’는 MCN 매체 통합관리 및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도와주는 플랫폼을 아이템으로 하는 회사이다.

나물투데이(가공 건나물), 티에이치커피(더치커피)의 홍보대행 아이디어로 청년의 날 행사에 참여해 실제 계약서 작성부터 후속 미팅까지 진행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둬 오영훈, 신보라, 손금주, 정운천 국회의원으로부터 우수 아이디어상을 수상했다.

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청년 창업가들의 다양한 아이템에 맞춰 판로 개척을 돕고 있으며, 올해는 총 41개의 창업팀을 모집해 사업자금, 공간, 교육 프로그램 등 원스톱 창업 제반을 지원하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