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화제' 남경필 아들 논란, "자식 허물 전가는 너무해" vs "정치인이면 자식도 미리 신경 썼어야" 논란 증폭
상태바
'화제' 남경필 아들 논란, "자식 허물 전가는 너무해" vs "정치인이면 자식도 미리 신경 썼어야" 논란 증폭
  • 지승재 기자
  • 승인 2017.09.18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지승재 기자] 경기도지사 남경필의 아들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8일 남경필 도지사의 아들이 논란이 되면서, 남경필 도지사의 아들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진 것.

누리꾼들은 남경필 도지사가 아들과 관련된 논란에 상반된 입장을 보이며 제각각 목소리를 내고 있다.

"자식의 허물을 아버지에게 전가하는 것은 너무하다"는 의견과 "정치인이라면 자식들 또한 신경 미리 신경 썼어야 한다"는 의견이 대표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자식 허물을 아버지에게 전가해서는 안된다"는 누리꾼들은 이미 성인이 된 자식이 일으킨 일을 아버지가 책임지는 것은 너무하다는 것.

또한 "정치인이라면 자식에게도 신경썼어야 한다"는 누리꾼들은 정치인이라면 자신을 수양함과 더불어 가족들을 신경쓰는 것이 아버지로서의 책임이라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한편 이번 남경필 경기도지사 아들 논란에 누리꾼들은 갑론을박하며 각기 의견을 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지승재 기자 yop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