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농협 하나로마트 “『대형슈퍼마켓 부문』대상” 수상
상태바
농협 하나로마트 “『대형슈퍼마켓 부문』대상” 수상
  • 성의철 기자
  • 승인 2011.04.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에서 주최하는 “2011 고객사랑 브랜드 大賞”에서 대상을 수상-

국내 최고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기초조사와 서류심사를 통하여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가치를 충족시키고 고객감동을 넘어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여 국내 학계 및 산업계의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하였다.

1970년 1월 31일 경기 이천의 장호원농협 연쇄점 개점 이래로 농협 하나로마트가 사업을 시작한지 40여년이 되었다. 이후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여 2010년에는 매장 수 2,070개, 총매출액 7조원의 명실상부한 국내 1위 수퍼체인 조직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이는 갈수록 식품안전성이 중요시 되는 최근 소비 트랜드에 맞추어 40여년간 꾸준히 신선하고 안전한 농축산물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먹거리를 책임져 온 농협 하나로마트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로부터 인정을 받은 결과라고 분석된다.

안종일 분사장은 금차 선정을 계기로 ‘생활곁에 행복채움’ 이라는 하나로마트 브랜드 슬로건이 의미하는 대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생활 곁에서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농산물과 정직한 가격으로, 차별화된 행복과 가치를 채워 드림으로써, 농업농촌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하나로마트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상식은 오는 4월 21일  프라자 호텔에서 갖는다.

 

성의철 기자 ecsung@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