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018 다시 도전 이벤트’ 오픈…29일 마감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8 다시 도전 이벤트’ 오픈…29일 마감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다시 도전하는 이들을 위한 ‘2018 다시 도전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적이 있는 에듀윌 회원을 비롯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 구매 유경험자, 타사 공인중개사 강의를 구매한 회원까지 고객센터를 통해 수험표 및 구매 이력만 인증하면 수강료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 대표 커리큘럼 ‘평생회원반’과 ‘도전합격반’이 있다.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하며, 현재 2018년 전 교재를 포함해 제공된다. ‘도전합격반’의 경우 합격 시 장학금 지급은 물론 에듀윌 자격증 과정을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한 경험이 있는 분들을 위해 포기하지 말고 다시 힘내서 함께 도전해보자는 의미로 2018 다시 도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2018년에는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합격 팁을 터득해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수험생에게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는 다채로운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며 “합격자를 위한 동문회 활동 역시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문회 운영을 통해 합격자를 한데 모으고, 인맥관리로 합격 후에도 공인중개사 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18 다시 도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신청 방법 안내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꾸준한 신간 출간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직영학원, 다양한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도 제공 중이다. 오는 24일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 신청 접수는 오늘(18일)까지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