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 프로모션 대상 차량모델 확대
상태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 프로모션 대상 차량모델 확대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경기불황이 계속되며 지출을 아끼는 긴축경제에 돌입한 가정 및 기업들이 크게 늘고 있다. 지출항목 가운데서도 자동차는 덩치 큰 대표적인 소모품으로써 적지 않은 비용이 드는 자산에 속하며 이로 인해 최근에는 비용절감 차원에서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대표 이현우)가 프로모션 특판 대상 차량을 대거 확대하며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직접 구매는 것과 달리 최소 24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장기적으로 신형 차량을 빌려 타는 것으로, 신차구매 시 발생되는 취등록세는 물론 자동차세, 보험료, 공채할인 등이 소요되지 않으며 재산세, 의료보험, 국민연금에도 반영되지 않는다.

LPG 차량도 LPG장기렌트카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재산으로 잡히지 않고, 금융상품이 아니기에 신용관리도 좋다. 차량사고 시 보험할증이 없으며 사업자의 경우 대여료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는 이런 신차장기렌트카의 장점이 알려지며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우대조건으로 제공되는 장기렌트카 차량을 크게 늘렸다. SM6 장기렌트와 K7, 그랜져IG, 아반떼와 같이 인기차량은 물론 모닝, 레이장기렌트, 스파크 등 경차 종류와 K5, 쏘나타, 말리부장기렌트 등의 중형차, 제네시스G80과 EQ900 같은 대형 세단까지 고르게 적용 중이다. BMW나 벤츠 장기렌트와 같은 베스트셀러 수입차도 준비됐다.

특히 카베이는 롯데렌트카, 아마존카, 현대캐피탈장기렌트, AJ렌터카 등 총 17개 업체와 제휴를 맺고 판매대행을 하는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서비스로, 내가 원하는 차가 어느 렌트사를 이용해야 가장 저렴한지 알 수 있다는 것과 업체별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여부와 주력 차종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용 자체 어플리케이션도 개발, 배포해 댓수한정 초특가할인 소식 등도 제공한다.

카베이 관계자는 “장기렌트는 보험료가 비싼 젊은 층에 금액적으로 유리하며 차량 교체주기가 빠른 경우도 취등록세 부담이 없어 이용하고 계신다”며 “프로모션 대상차량 확대는 장기렌트를 찾는 분들이 크게 늘어나 최적의 차량을 제공하고 좋은 조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비교견적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