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루모스침대’ 김해점,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김해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루모스침대’ 김해점, 오픈 이벤트 실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17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경남 김해지역에서도 유명 수입미국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수입 미국매트리스 공식 수입원 ‘루모스침대’는 최근 김해점을 오픈, 전국 균일 특가판매를 적용해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동시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트리스직구 제품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퀸사이즈 제품의 경우 160만원 대에 책정됐으며, 미국매트리스 판매 1위 썰타 매트리스 아이컨퍼트 퀸사이즈 제품은 180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루모스침대 김해점 오픈특가로 진행되는 더블이벤트는 인기메모리폼 매트리스 2종 구매 후 침대 프레임 구매 시 60~70% 할인된 원가 수준으로 프레임을 제공한다.

루모스침대는 미국침대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미국 내 T05 제품 중에서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등 인기 미국 오리지널 제품만 취급하며, 모두 100% 박스 포장으로 배송된다.

또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가구도 준비 중이다. 4인용 가죽 및 샤무드 소파는 30~40%, 대리석 식탁 및 6인용 원목식탁은 최대 4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1일까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매트리스직구 관심이 높아지면서 퀄리티는 높이고 가성비는 좋은 제품을 많이 찾는다”며 “가을 혼수가구, 혼수침대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꾸준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해자이언트가구백화점 내 루모스침대 김해점에 문의하면 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