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로 마이카 꿈 이뤄”…AK렌트카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출시
상태바
“장기렌트카로 마이카 꿈 이뤄”…AK렌트카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출시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강남에 거주하는 28세 직장인 A씨는 매일 두 시간씩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한다. 아침저녁으로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은 승객으로 가득 차 땀범벅이 되기 일쑤고, 어떤 때는 교통카드를 찍는 것조차 버거울 때도 있다. 비라도 내리는 날은 백팩에 우산에서 흘러내린 빗물까지. 한마디로 출퇴근 전쟁을 치러야 한다.

자동차 초기구매비용 부담으로 마이카 꿈을 포기했던 A씨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을 접하고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장기렌트카를 구입하기로 결심했다.

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소유가 아닌 사용편의로 바뀌면서 장기렌터카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A씨처럼 자동차 초기 구매비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경제성을 중시하는 사회초년생 및 개인사업자들이 장기렌터카로 몰리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기존 고객층인 법인 및 개인사업자뿐 아니라, 일반 운전자도 2~5년간 운전자 마음대로 기간을 설정해 차량을 이용하는 신차장기렌트카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최근 에는 신용등급이 조금 부족해도 소득과 재직 증빙이 양호한 상태라면 보증금 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도 이용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장기렌트는 만21세 이상 면허증 소지자라면 운전 경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또 차량 이용에 따른 업무와 차량유지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세금 절감효과 및 회계처리 간소화가 가능하며 사고 시에도 처리에 신경을 쓸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장기렌트카 시장이 커지면서 대형 렌터카 업체들이 공격적 영업을 하고 있으며, 홈쇼핑을 통해서도 장기렌터카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좋은 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공을 들여 최적의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차량을 찾아 발품을 팔아야 하지만, 최근에는 여러 회사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주는 가격비교사이트 틀이 있어 한눈에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며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정식등록사업체와 계약을 하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AK렌터카에서는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로 2~3주 이내의 빠른 출고 및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해당 차종은 그랜져IG장기렌트, 아반떼AD,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와 올 뉴 K7 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현재 할인율이 높은 특별가격 책정 렌트카 등을 포함해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신차 리스 견적비교△내차 팔기 △내차 팔고 중고차 시세 알아보기 △신차 프로모션 △무보증 심사조건 △장기렌트카 신차 리스 관련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