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아이젠카, 가격비교로 장기렌터카 초특가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젠카, 가격비교로 장기렌터카 초특가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9.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기업인 ‘아이젠카’에서 국산차 및 수입차 전 차종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젠카’ 렌탈사업부는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트카 또는 신차리스를 통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젠카에서는 월 대여료만 내면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어 초기비용 부담을 줄이려는 고객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는 대형세단과 수입차종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월 대여료를 납부하고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량처럼 사용할 수 있는 후불제 상품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는 48개월을 가장 많이 이용하며,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고객이 많은데, 중고 장기렌트카는 개인소유 차량을 대여해 주는 것으로 사고 시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면책금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기렌트카 리스와 할부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특가상품으로 인하된 지금이 가장 적기” 라고 덧붙였다.

또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탈 특판,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아이젠카에서 제공하는 인기 차종은 대형 제네시스(제네니스G80, EQ900) 그랜져IG, K7, K9과 국산차 대형차(쉐보레말리부, 올뉴K7LPG), 수입차 장기렌트카(BMW320d, 벤츠E클래스 E300)등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국내 렌트·리스 대표 메이저 업체 18군데를 엄선해 제휴하고 있으며 무보증의 심사 기준이 낮고 승인률이 높은 점 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 신차장기렌트카 견적, 장기렌트카 장단점, 법인장기렌트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가격비교사이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