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구 브랜드 렉스파, 롯데백화점 ‘스포츠대전’ 행사 참여
상태바
운동기구 브랜드 렉스파, 롯데백화점 ‘스포츠대전’ 행사 참여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렉스파가 롯데백화점 ‘스포츠대전’ 행사에 참여한다.

다양한 운동기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포츠대전은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행사장에는 헬스자전거, 로잉머신, 러닝머신, 진동운동기구 등 렉스파의 다양한 운동기구와 인기 소품류들이 전시된다.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렉스파 전속모델 ‘서리나’가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연회는 15일 본점, 16일은 영등포점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오후 3시와 4시 두 타임으로 나눠 진행된다.

렉스파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렉스파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홈트레이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증가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2010년 설립된 와이앤에이치(Y&H)가 설립한 홈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렉스파는 독자적 기술을 기반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최적의 기능성 헬스기구를 선보이고 있다. 안정성과 기능을 인정받아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15개국에 상표등록, 7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