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 홈쇼핑서 만난다
상태바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 홈쇼핑서 만난다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코스메틱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을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태영의 코스메틱 브랜드 레미쇼방(Remy Chauvin)이 출시한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Remy Chauvin French Propolis Herbal Intra Ampoule)은 항산화의 대명사 프로폴리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제품이다.

프로폴리스는 벌들이 벌집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나무나 꽃, 풀 등에서 얻은 플라보노이드를 이용해 만들어 낸 성분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벌집을 지켜낸다. 여기에는 다양한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오래 전부터 자연이 준 항산화의 대명사로 꼽히고 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이를 상처 및 염증치료로 사용하고, 아리스토텔레스의 기록지에도 프로폴리스 효능이 기록돼 있는 등 프로폴리스는 인류 역사와 함께한 천연 항산화제로 익히 알려져 있다.

많은 연구기관에서 피부노화를 앞당기는 가장 큰 원인으로 햇빛, 공해, 흡연 등으로 생기는 활성산소를 꼽는데, 프로폴리스는 이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방패 역할을 함으로써 피부노화를 효과적으로 막는 역할을 한다.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프로폴리스의 효능으로 ‘천연 항생제’, ‘활성산소 제거능력’, ‘항산화 기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프로폴리스의 효능을 활용한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다.

이 중에서도 프랑스산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유효 플라보노이드 크리신 정량 추출물을 함유한 항산화 올인원 솔루션 MEDIPROPOLXYL을 80% 함유한 레미쇼방의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은 제품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는다.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은 100% 프랑스 피레네 산맥이 위치한 Occitanie 지역의 자연양봉 프로폴리스를 활용해 프랑스 양봉연합(UNAF)으로부터 공인인증 마크를 획득했으며, 프랑스 세더마사의 기술력을 적용한 원료로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

또 대한민국(DERMAPRO), 프랑스(SEDERMA) 등 국내외 임상테스트를 진행해 진정한 항산화 효력과 주름개선(콜라겐 생성) 효능을 인정받았다.

자연이 준 완벽에 가까운 항산화 성분 프로폴리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항산화 코스메틱 ‘레미쇼방 프렌치 프로폴리스 허벌 인트라 앰플’은 현대홈쇼핑 H몰 등 각종 웹사이트를 통해 9월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