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마스타 용담점 “안전운전 위한 자동차정비, 타이어정비 필수”
상태바
타이어마스타 용담점 “안전운전 위한 자동차정비, 타이어정비 필수”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청주 타이어마스타 용담점이 가을,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해 미리미리 자동차 정비를 진행하고 타이어를 제때 교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특히 타이어는 빗길, 눈길 주행 시 사고 문제로 직결되는 만큼 정기점검이 필요하다.

타이어마스타 용담점 이명두 대표는 “교통사고 원인 중 절반이 타이어로 인해 발생한다. 그만큼 주행 시 타이어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미리 점검해야 한다”며 “타이어마스타 용담점은 청주타이어 전문점으로서 자동차, 타이어 점검과 수리, 교체를 위한 다양한 시설과 제품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베테랑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타이어마스타 용담점은 전문적이면서 저렴한 타이어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오프라인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온라인 수준 타이어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오랜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수리를 진행한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타이어마스타에서 판매하는 모든 타이어는 제조일자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국내 타이어와 수입타이어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타이어 보유하고 있다. 구매 시 무료 장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자동차 타이어 정비 전문 매장으로서 차량 스캐너와 최첨단 얼라이먼트 탈착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타이어 구매 후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타이어마스타 용담점 전화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