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외부 디테일 전문샵 ‘제이앤카’ 다양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자동차 외부 디테일 전문샵 ‘제이앤카’ 다양한 서비스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같은 연식, 같은 차종이라 해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차량의 상태는 확연히 달라진다. 차량 상태는 당장 승차감이나 안전에도 도움이 되지만 향후 중고 거래 시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평소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자동차 외부 디테일 전문샵 ‘제이앤카(J&CAR)’는 자동차의 외부 표면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TWO X ONE 유리막 코팅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과 열차단 효율이 좋은 솔라가드 틴팅(썬팅), 광택, 차량 하부 녹 방지, 소음 차단을 위한 언더코팅, 휀다·엔진·실내 바닥·트렁크 등 차량방음, 프리미엄 디테일 세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패키지, 디테일패키지, 모터쇼패키지, 디테일링 옵셥 등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 모든 서비스의 가격을 공식화하는 등 투명한 가격 책정으로 신뢰도를 높인다.

이밖에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 별 시공 단가 정보 외에 견적 예약 문의, 시공 후기, 프로들의 후기 및 디테일링 노하우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 곳에서 9년 동안 꾸준히 성장,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서비스하고, 잘못된 부분은 바로 시정하는 등의 A/S를 실시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제이앤카 관계자는 “그동안 제이엔카를 믿고 찾아와주신 고객께 감사하는 차원에서라도 가격을 투명하게 하고,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제이앤카에서는 자동차 외부 디테일 관련 전천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만큼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완벽하게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