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30 (목)
KT SK LG 초고속 인터넷가입, 소비자에게 유리한 방법은?
상태바
KT SK LG 초고속 인터넷가입, 소비자에게 유리한 방법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9.1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휴대폰과 같은 통신사의 인터넷을 가입할 시 결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다수의 소비자들이 이러한 방법을 통해 인터넷을 가입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 소비를 위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이용자 수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초고속인터넷 업계 관계자는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고객에게 각 통신사의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기 때문에 맞춤가입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로부터 신청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는 한눈에 여러 통신사의 가입 조건 및 혜택을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기가인터넷가입, 초고속인터넷, 각종 결합상품 등 각 통신사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비교가 수월하다고 관계자들은 말한다. 특히 인터넷가입뿐만 아니라 현재 사용 통신사에 대한 불편이나 약정 기간 만료 등의 이유로 통신사를 변경해야 할 때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찾는다고 전했다.

전문가들은 또, 통신사 혜택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인터넷 가입 비교 사이트들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고 있다. 비교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별 인터넷 요금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또한 이용 후기 게시판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이용자들은 말하고 있다.

온라인 공식 인터넷가입 비교센터 ‘더드림넷‘ 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의 다양한 인터넷결합상품을 비교할 수 있고, 게시판에서 사용 후기를 참고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인터넷설치 신청을 하면 이익이 되는 정보들을 많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더드림넷 관계자는 "초고속 인터넷가입시 터무니없이 현금을 많이 지급한다고 광고하는 업체는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며 “인터넷 결합상품 혜택을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요금을 적게 보이게 하려고 부가세를 빼고 안내하거나, 각종 할인쿠폰 혜택을 적용하여 보여주는 것은 아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